본문 바로가기
스타

노정의 나이 키 출연작 그해 우리는 엔제이

by with민트 2021. 2. 4.
반응형

노정의 나이 키 출연작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노정의 프로필

노정의는 2001년 7월 31일 생이며 올해로 21살입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그 출신이며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입학했으나 현재 휴학중입니다. 노정의의 키는 163cm입니다

노정의 출연작

노정의는 2010년 OCN드라마 신의 퀴즈로 데뷔를 했습니다. 채널A <총각네 야채가게>와 영화 <나는 아빠다><벼락맞은 문방구2> 영화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tvN<명불허전>등에 출연했습니다.



노정의는 2019년 tvN드라마 <위대한 쇼>의 한다정 역으로 어려운 환경에서 자란 사연 많은 여고생이자 4남매를 이끄는 첫째였고, 동시에 아이를 가진 임산부면서 새로운 아버지와 함께 진정한 가족이 되는, 다양한 면을 가진 캐릭터였는데요. 각각의 특징을 모두 살려 연기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2020년 jtbc드라마 '18어게인' 출연했습니다. 18어게인으로 인지도가 많이 올라갔습니다. 김하늘과 윤상현의 딸 홍시아로 출연했습니다. 세림고 걸크러쉬. 아빠 닮아 걸크러쉬. 거칠고, 와일드한 아이. 엄마 닮아 속 깊고, 알고 보면 정 많은 아이 역할이었습니다.


극중 다닌 세림고 학생으로 나온 배우들과 사이가 굉장히 좋았다고 하는데요. 황인엽과는 친구로 나오지만 실제로는 10살 차이입니다. 황인엽이 노정의와 만나고 삼촌이라고 불러도 된다고 했다네요.

노정의는 2020년 영화 <내가 죽던날>에서 이정은, 김혜수 배우와 출연했었는데요. 노정의는 세진이라는 역할로 범죄사건의 주요 증인인 소녀로 출연합니다. 유서 한장만 남긴채 절벽 끝으로 사라진 소녀와 삶의 벼랑 끝에서 사건을 추적하는 형사 그리고 그들에게 손을 내민 무언의 목격자까지 살아남기 위한 그들 각자의 선택을 그린 작품이었습니다.


노정의는 인터뷰에서 쟁쟁한 배우들과 출연하면서 마치 교장선생님 두분과 함께 하는 느낌이었다고 합니다. 부담이 많이 됐지만 그 부담이 선배님들과 함께 하면서 누를 끼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이 컸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부담이었지만 나중에는 부족함을 채우고 한단계 성장할수 있는 작품이었다고 하네요.


노정의 인스타그램을 보니 김혜수는 연기말고도 좋은 영향력을 미치는 선배였고, 노정의는 그것에 동참하는 개념 후배네요.



노정의는 KBS 2TV에서 2021년 2월 26일 방영 예정인 디어엠 드라마에 출연합니다. 금요일에만 방영되는 금요드라마입니다. 김새론이 출연 예정이었다가 캐스팅 라인업에 이름이 박혜수보다 뒤에 있다고 하면서 하차를 한적이 있던 그 드라마인데요.




노정의는 서연대 응원단 41기 센터이고 청순한 외모 뒤에 걸크러쉬를 유발하는 반전이 있는 서지민 역할을 맡았습니다. 드라마에서 노정의를 보면 어쩜 저렇게 예쁠까 싶은데, 이번에 대학생 역할을 맡으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