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관련정보

농협 은행 체크 카드 추천 - 20대 30대 특히 추천

by with민트 2021. 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체크카드 하나 추천드릴게요.

좋은 체크카드 없을까 찾아보던 중 추천드리고 싶은 카드 발견!!

 

요즘 체크카드들이 혜택이 점점 줄어 

체크카드는 내가 스스로 돈을 아껴 쓸 수 있다는 거 말고는 혜택이 없다 생각했는데, 이 카드 좋네요.

#농협체크카드#라이언체크카드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카드는 바로 농협 은행 라이언 체크카드입니다.

카드도 너무 귀엽게 생기지 않았나요?? 

 

농협 은행 라이언 체크카드를 특히 20-30대에게  추천드리는 이유는

 

보통 20-30대가 많이 사용하는 스타벅스, 투썸 플레이스, 쿠팡, 편의점, 배달의 민족 등이 적립이 되더라고요.

평일에는 0.5% 주말에는 1.0% 포인트 적립이 됩니다. 전원 실적도 20만원이면 가능하고요.

 

 

 요일에 상관없이 1.5% 적립되는 곳이 있는데요. 전원 실적 30만원 일 때 가능한 곳입니다.

지하철, 시내, 마을버스, 택시, SRT, KTX, 고속 시외버스

그리고 쏘카까지 교통 이용료 적립이 됩니다.

 

또한 어학시험, 서점, 인터파크 티켓, 올리브영, 미용업종 등에서 1.5% 상시 포인트 적립이 됩니다. 

그리고 직구 시 해외 구매 수수료 내기 아까웠는데요. 해외구매도 1.5% 포인트 적립이 되더라고요.

수수료 정도 건진다 생각할 수 있겠어요! 

 

 

 

유튜브, 넷플릭스, 아이폰 앱, 구글 앱 등은

5% 포인트 적립이 된다는 점 또한 좋네요.

 

국제공항 무료 라운지 이용까지 할 수 있다고 해요.

먼 훗날 그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코로나가 없어지는 그날

꼭 이용해 보고 싶네요.

그때가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ㅠ

 

농협 라이언 체크카드의 적립

포인트 한도는 무려 3만원입니다. 

다른 체크카드들 보면 할인 혜택은 엄청 좋은데,

 2000, 3000원 하는 

굉장히 귀여운 한도가 있더라고요.

농협 라이언 체크카드는 한도가 높네요.

혜자 카드들은 크게  홍보도 안하고 금방 사라지더라고요.

 

아래 자세한 혜택들 정리해놨으니깐 확인해보시고,

현명한 카드 생활하시길 바랄게요.

 

<개인 의견으로 추천하는 카드입니다>

 

 

농협 은행 라이언 체크카드

 

<전원 20만원 실적 혜택>

<전월 30만원 이상 혜택>

 

 

 

2021/01/20 - [재테크관련정보] - 개미는 오늘도 뚠뚠 넷플릭스

2021/01/11 - [재테크관련정보] - 삼성전자우 삼성전자 차이점

2020/10/20 - [재테크관련정보] - 알뜰폰 요금제 장점 단점 통신사(요금이 저렴하다고 품질이 저렴하지 않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