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우 이지훈 키 남양주

by with민트 2021. 5. 13.
반응형

오늘은 배우 이지훈 키 고향 사는곳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1988년 10월 29일 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입니다.

이지훈의 키는 181cm입니다. 고2 때까지 키가 162cm였는데, 여름방학 때 8cm가 자라서 170cm였다가 매달 1cm씩 자라서 181cm까지 자랐다고 합니다.

 

나 혼자 산다 예고편을 보는데, 남양주 인싸가 되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이지훈은 남양주 덕소 출신이며, 덕소중학교와 덕소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남양주에서 태어나고 계속 살고 있나 봅니다.  한림대학교 체육학과를 다니다가 자퇴했다고 합니다. 꿈이 체육교사였다고 합니다.

 

 

아이돌 연습생 출신인 이지훈은 군에서 복무하던 시절 뮤지컬 이순신을 관극하며 민영기 배우의 연기를 보며 꿈을 갖게 되었고, 아이리스의 이병헌을 배우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전역 후 오디션을 보러 다니다가 2012년 KBS2 드라마 학교 2013에서 이지훈 역할로 데뷔했습니다. 학교 2013에서 김우빈과 이종석과 출연했습니다. 

 

가문의 귀환, 연애 징크스, 리턴매치, 끝까지 간다. 특별수사, 아빠는 예쁘다 영화에 출연했고.

드라마로는 최고다 이순신, 육룡이 나르샤, 푸른 바다의 전설, 언니는 살아있다, 신입사 관구 해령, 99억의 여자, 저녁같이 드실래요?, 달이 뜨는 강에 출연했다.

달이 뜨는 강은 얼마나 학폭으로 논란이 되었던 지수가 방송 하차를 하게 되면서 방송 6회부터 재촬영했는데, 재촬영에 대한 출연료를 받지 않았던 훈훈한 소식이 기사화되기도 했습니다. 

 

 

25살까지 사회생활을 하다가 연예계를 데뷔해서 그런지 마인드가 상당히 유연하다고 합니다.  붙임성도 좋고 싹싹해서 드라마 한편을 하면 그 작품 출연자들과 모두 친해진다고 합니다. 나 혼자 산다 예고편만 봐도 알겠더라고요.

 

오늘은 배우 이지훈 키 고향 사는곳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