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막성스 다네 포벨 인스타 볼드모트 오리진 스캄프랑스 시즌 3 배우

by with민트 2021. 5. 27.
반응형

막성스 다네 포벨 인스타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막성스 다네 포벨 프로필

막성스 다네 포벨은 1993년 6월 27일 생입니다. 프랑스의 배우이자 모델입니다. 막성스 다네 포벨의 키는 183cm입니다. 

 

 

막성스 다네 포벨 활동

막성스의 원래 직업은 은행원이었다고 합니다. 은행에서 일하던 중 모델일의 제의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때부터 연기 학원을 다니며 본격적으로 연기 연습을 했다고 합니다. 

 

막성스 다네 포벨은 데뷔한지 얼마 되지 않아 드라마에 캐스팅이 되었지만, 아직 연기의 준비가 되지 않은 거 같다며 정중히 거절을 했다고 합니다.  거절 후 한국에 있는 외국 모델 전문 에이전시를 통해 한국에서도 활동을 했었다고 합니다

한국에 머무르며, 홈쇼핑의 모델로도 활동했습니다. 

 

스캄프랑스 시즌 3

막성스가 거절했었던 프랑스 드라마팀에서 국제 전화까지 걸며 끈질긴 설득 끝에 결국 프랑스로 돌아가 드라마를 찍었다고 합니다. 그 드라마가 스캄 프랑스 시즌 3라고 합니다. 프랑스 10대들의 불안정한 일상과 성장을 담은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막성스는 스캄 프랑스 시즌3에서 엘리엇을 연기했습니다. 

 

막성스는 인스타 라이브에서 한국 팬들이 택배로 보내준 토끼 모자, 꽃모자, 꽃게 모자, 치킨 모자등을 쓰며 언박싱 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볼드모트 오리진 

또한 얼마전 <해리포터> 비영리 단편 팬 무비 <볼드모트 오리진> 더 하우스 오브 곤트에서 젊은 볼드모트 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기도 했었죠. 곤트 가문의 숨겨진 비밀을 말하며 호그와트에 다니던 톰 마블로 리들이 볼드모트로 변하는 과정을 담았다고 합니다. 실제 해리포터 내용에는 볼드모트가 굉장히 잘생기게 표현되었다고 하니, 찰떡 캐스팅인 것 같습니다. 영화 볼드모트 오리진은 2021년 5월 29일 유튜브에서 공개된다고 합니다. 

 

 

막성스 다네 포벨 여자친구

막성스 다네 포벨은 현재 여자 친구가 있고요. 그 전에는 카밀 벼르슈 퓨어라는 프랑스 여배우와 만났었고요. 엘리스 다르조와도 사귀었다고 합니다. 

 

막성스 다네 포벨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maxencefvl/

 

 

 

반응형

댓글